티스토리 뷰

네네 치킨 메뉴 추천 알아보기

치킨 하면 떠올리는 것은 정말 많은 브랜드 그리고 각각 브랜드에서 정말 대표적으로 뽑는 치킨들 이거 다 먹어봐야겠다고 싶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은 네네 치킨 메뉴 추천 부분을 준비해보았어요. 가격도 한번 알려드리도록 할 것이고요.

네네 치킨 하면 일단 유재석이 티브이에서 모델로 나오게 되면서 뜨기 시작했고 실제로 서울을 중심으로 깔끔한 포장으로 인기를 이끌게 되었습니다. 물론 다른 여타 인기 치킨과는 다르기는 하지만요. 하나씩 메뉴 등등 다양하게 알아볼게요.

네네 치킨 메뉴 추천해보고 가격까지도 알아보기

단짠의 정석 스노윙 치즈와 네네 볶이 그리고 네네 땅까지! 함께 즐기는 알찬 세트메뉴

치킨이 떡볶이라면(치즈) 인데요. 개인적으론 괜찮은 조합이고 떡볶이도 괜찮았습니다.

스노윙 치킨 야채맛(그린)과 네네 볶이 그리고 네네 땅까지! 함께 즐기는 알찬 세트메뉴

치킨이 떡볶이라면(그린) 저는 일단 위의 단짝 정석보다는 개인적으로는 약간 애매하다고 싶지만요 그래도 나름 추천하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스노윙 치킨 빨간 맛(매콤 치즈)과 네네 볶이 그리고 네네 땅까지! 함께 즐기는 알찬 세트메뉴

치킨이 떡볶이라면(매콤 치즈) 이 세트를 전 맵겠을 좋아하기 때문에 네네 치킨 추천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중말 좋아요.

순살 스노윙 치킨 야채맛(그린)과 네네 볶이 그리고 네네 땅까지! 함께 즐기는 알찬 세트메뉴

치킨이 떡볶이라면(순살/그린) 이부분도 일단 야채 맛이 생각보다 괜찮고 맛있기 때문에 이 메뉴 구성도 추천합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운 네네치킨 대표 메뉴

후라이드 치킨중에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이 후라이드 잘하는 곳이 정말 잘하는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바삭한 치킨 위에 매콤한 눈이 내린다! 스노윙 치킨, 이번엔 빨간 맛!

매콤 치즈스노윙 이 시즈닝 및 치즈시즈 가 잘 얼러진다고 해야 하나 그러나 약간은 먹다 보면 정말 맛있다 하지만 많이 못 먹는 맛입니다.

입 안 가득 부드러운 크림과 고소하고 아삭한 양파의 만남

크리미언 치킨 양파 및 그리고 레몬의 어우러짐 이런맛들이 괜찮습니다. 물론 어니언 소스가 조금 느끼하게 느껴질 수도 있고요.

핫하고 달콤한 소스와 홍, 청 고추의 매력적인 만남의 치킨!

핫 블링 치킨 적극 추천하는 매운맛 안 좋아하는 분들은 패스하세요.

새콤한 오리엔탈 소스가 들어가 파닭 그냥 기본의 후라이드에 파채 있는 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새콤달콤 짭조름한 오리엔탈 소스에 신선한 파가 듬뿍

오리엔탈 파닭으로 양념인데요. 이 기본양념치킨이 맛이기가 정말 힘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바삭한 치킨 위에 매콤한 눈이 내린다! 스노윙 치킨, 이번엔 빨간 맛!

매콤 치즈스노윙 이것도 굉장히 맛있고 좋은 부분인데요. 개인적으로는 빨간색의 이번 맛은 대박 추천드립니다.

네네 땅이 개인적으로 음 뭐랄까 뿌셔뿌셔 느낌이지만 맛있습니다. 그리고 치킨도 좋고요. 알찬 세트지만 개인적으로는 따로 구매하셔도 더 싸게 구매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

단짠의 정석 순살 스노윙 치즈와 네네 볶이 그리고 네네 땅까지! 함께 즐기는 알찬 세트메뉴

치킨이 떡볶이라면(순살/치즈) 거의 비슷한 메뉴의 구성 세트인데요. 주문 시 정확히 시키지 않으면 다른 메뉴가 오는 경우가 허다해서 스트레스받을 때가 많아요 조심하시고요.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이 함께 구성된 실속 메뉴

양념 반+후라이드 반 워낙에 기본의 반반 저는 이 반반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러나 안 되는 곳도 많은데 네네치킨은 해주네요.

크리미언 치킨과 핫 블링 치킨으로 구성된 실속 메뉴

크리미언 반+핫 블링반 이 부분도 매콤한데 후라이드도 먹고 싶은 분이 먹으면 좋습니다. 가격또한도 다 저렴하고요.

치즈스노윙과 양념치킨으로 구성된 실속 메뉴

스노윙(치즈) 반+양념 반 아이들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치즈스노윙과 쇼킹핫 양념치킨으로 구성된 실속 메뉴

스노윙(치즈) 반+쇼킹 솔직히 많이 먹어서 그냥 소소 하는 정도의 메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쇼킹핫 양념치킨과 크리미언 치킨으로 구성된 실속 메뉴

쇼킹한반+크리미언반 이 부분도 대박의 메뉴 구성이라고 보겠습니다. 적극 추천하는 부분입니다.

후라이드, 양념치킨, 크리미언 치킨으로 구성된 푸짐한 메뉴

크리미언 반+양념 반+후라이드 반 3가지맛 세트도 정말 좋고 가격이 좀 비싸기는 하지만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으신분들은 괜찮습니다.

후라이드, 쇼킹핫 양념치킨, 크리미언 치킨으로 구성된 푸짐한 메뉴

쇼킹 핫반+크리미언 반+후라이드반 다른 3가지 메뉴로 들어가는 부분들인데요. 적극 추천하는 부분입니다.

후라이드, 핫 블링 양념치킨, 치즈스노윙으로 구성된 푸짐한 메뉴

스노윙(치즈) 반+핫 블링반+후라이드반

네네치킨 메뉴 가격부터 뭐가 좋은지 여러 가지 추천을 해보았는데요.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치킨 중에서 약간 매운맛은 무조건 밥과 함께 드셔 보시기를 바랍니다. 어렸을 땐 집이 그리 넉넉지 않아서 한 마리 시키고 밥과 함께 먹은 기억이 아직도 납니다. 그러나 적극 추천드립니다.

댓글